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8 일본여행기 (부산에서 출발)

Travel/@Global

by 에스프리터 2013. 1. 7. 03:30

본문


때는 바야흐로 2008년 남자들 여럿이서 계획을 하나 짰습니다. 내용은 보름 동안 일본 전국을 일주하는 것. 지금 생각해도 좀 돌아이 마인드긴 했지만 어쨌든 젊으니까~ 하면서 계획을 짜고 그것을 마침내 실행에 옮기는 날이 왔습니다.


산더미 같은 짐들과


우리의 생명줄인 JR패스 그리고...


배 티켓까지... 준비는 완료되었고 마침내 배에 올라탔습니다. 타는 배는 일본 하카타항과 부산항을 오가는 뉴 카멜리아호입니다. 뉴 카멜리아 호에 관련된 내용은 고려훼리 홈페이지(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수속을 마치고 마침내 뉴 카멜리아호에 탑승하였습니다. 다만 어둡고 수속때문에 정신없어서 배 사진은 못찍었고 내부 사진만 찍었습니다.





배 자체는 괜찮은 편입니다. 선내 물가가 비싸서 그렇지 정말 있을건 다 있습니다. 식당도 있고 오락실도 있고 목욕탕도 있고 등등 아무튼 그렇게 배는 출발하고 점점 부산이 멀어지기 시작합니다.











점점 부산에서 멀어지기 시작합니다. 이제 한국을 떠나 일본으로 향하게 됩니다. 이렇게 저녁에 출발해서  다음날 아침에 일본 후쿠오카의 하카타항에 도착하게 됩니다.


※ 원래 네이버 블로그 시절에 올렸던 일본 여행기을 대충(!) 다시 재편집한 것입니다.

※ 여행 당시의 감각이나 상황이 제대로 기억나지 않고 솔직히 너무 귀찮아서 대충 했습니다;

※ 2008년도 여행 기준이라 현재 기준과는 상황이 맞지 않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오리지널 파일은 방명록이나 트위터의 멘션으로 문의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3.01.07 08:29
    전 2009년에 배타고 일본을 갔습니다. 오사카를 가는 배편이었지만 그때 기분을 떠올리게 해 주는 사진이네요.
    좋은하루되세요~
    • 프로필 사진
      2013.01.07 09:50 신고
      저 역시 꽤나 시간이 지난 지금 다시 사진을 보니 뭔가 느낌이 새롭습니다~ 류생님도 좋은 하루 시작하셨으면 합니다 : )